KB證 ‘언택트 써밋’, CEO 등 VIP고객 2,100명 참여
KB證 ‘언택트 써밋’, CEO 등 VIP고객 2,100명 참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11.0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 명사들의 강연과 전문가들의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KB증권은 지난 4일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2회차를 진행했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지난 4일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2회차를 진행했다. (사진=KB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KB증권은 지난 4일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2회차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의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고액자산가 고객을 온라인으로 초청하여 각 분야의 명사들의 강연과 KB증권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해외주식부터 부동산, 증시전망, 세무전략까지 아우르는 자산관리 솔루션을 총 5주간 매주 수요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일 2주차에는 CEO 등 VIP고객 2,100명이 넘게 참여했다. 1부에는 ‘트랜드 코리아 2021’라는 주제로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대의 소비 트랜드 분석과 팬데믹 위기에 대응하는 전략을 제시하는 강연을 진행했고, 이어지는 2부에서는 KB증권 박원갑 연구원이 ‘2021년 부동산 전망’ 특강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VIP고객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이런 폭넓은 통찰을 제시하는 강연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번 프리미어 써밋을 통해 깊이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앞으로 이어질 써밋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11일에는 김태훈 팝 칼럼니스트가 ‘영화로 읽는 우리들의 시대’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시대의 메가 트랜드와 인사이트를 영화들을 통해 알아보는 강연과, KB증권 신동준 리서치센터장의 ‘2021년 증시 전망 및 투자전략’ 특강이 진행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급격히 변화 중인 언택트 환경에서도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프리미어 써밋을 시작으로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들과 소통하고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0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 PB를 통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