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포인트 무제한 적립...농협카드 ‘올바른 뉴해브 카드’ 선봬
NH포인트 무제한 적립...농협카드 ‘올바른 뉴해브 카드’ 선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7.1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뉴해브 카드는 신용(PLUS·일반)과 체크카드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사진=NH농협카드)
올바른 뉴해브 카드는 신용(PLUS·일반)과 체크카드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사진=NH농협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NH농협카드가 무제한 NH포인트 적립 혜택과 더불어 이용액이 높은 2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추가적립해주는 '올바른 뉴해브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바른 뉴해브 카드는 신용(PLUS·일반)과 체크카드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기본적립’과 ‘스마트적립’ 서비스를 통해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기본적립은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이 적립되며, 스마트적립은 6개 영역 중 이용금액이 높은 2개 영역에 대해 기본적립의 최대 5배까지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바른 뉴해브 신용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액의 0.7%가 NH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스마트적립은 당월 이용금액 1위, 2위 영역에 대해 기본적립의 3배, 2배를 자동으로 적용하여 1위 영역은 총 2.1%, 2위 영역은 총 1.4%가 적립된다. 적립 영역은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시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1만 NH포인트이다. 이와 함께 국제공항 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LUS등급인 올바른 뉴해브 플러스 신용카드는 스마트적립 혜택이 5배, 3배로 확대되어 이용금액 1위 영역은 총 3.5%, 2위 영역은 총 2.1%가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국제브랜드 프리미엄서비스와 채움PLUS등급 서비스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올바른 뉴해브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NH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스마트적립은 1위 영역 총 0.6%, 2위 영역 총 0.4%가 적립되며,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인 경우 혜택이 제공되고 월 적립한도는 5000 NH포인트이다.

또한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연 1회 제공된다.연회비는 국내전용·Master 각각 1만2000원이고 PLUS등급은 국내전용 2만3000원, Master 2만5000원이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