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파트 관리비 줄여주는 ‘카드의정석 APT' 출시
우리카드, 아파트 관리비 줄여주는 ‘카드의정석 APT'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의정석 APT’ 시리즈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에 특화됐다. (사진=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시리즈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에 특화됐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카드가 아파트 관리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카드를 선보였다.

우리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APT’ 시리즈를 지난 5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드의정석 APT Platinum’, ‘카드의정석 APT’, ‘카드의정석 APT CHECK’ 로 신용카드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용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납부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 5000원 (연간 최대 1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체크카드는 월 최대 1만원 (연간 최대 1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용카드에는 도시가스 자동납부 3000원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및 넷플릭스 정기권 30% 할인이 공통으로 탑재되어 있고, 체크카드도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권 30% 할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카드의정석 APT Platinum’에는 학원업종 10% 할인 (연간 최대 12만원, 관리비 포함 최대 30만원 할인), 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월 1회 연 2회),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서는 벤츠 C-class(1명), 셀리턴 LED 마스크(3명), LG스타일러(5명), 삼성 공기청정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981명) 등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당 시리즈는 아파트관리비를 납부하는 1,000만 고객을 위한 생활 밀착형 상품”이라며,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정기권 할인 등 트렌디한 혜택도 담았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