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대한항공 제휴 `마일리지 스카이패스` 출시
우리카드, 대한항공 제휴 `마일리지 스카이패스`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가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우리카드는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인 SKYPASS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탑재했다. 기존 항공사 제휴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싸게, 마일리지 적립은 강력하게`를 방향으로 삼아 항공사 제휴카드 중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결제금액 1000원당 기본 1마일을 적립해주며,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 1000원당 최대 2마일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000마일 한도다.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회 한도로 연간 최대 3회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를 해외겸용으로 발급 받으면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까지 제공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오는 2월부터 3월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용금액 합계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대한항공 SKYPASS 25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같은 기간 동안 대한항공 직판 항공권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동남아 왕복항공권 1인2매(1명) 등 총 102명에게 경품이 증정한다.

신규발급자 대상 이벤트도 있다. 3월까지 해당 카드를 인터넷, 모바일앱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 받고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대한항공 SKYPASS 2000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