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월실적 안따진다...BC카드, 스키장 최대 60% 할인 이벤트
전월실적 안따진다...BC카드, 스키장 최대 60% 할인 이벤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2.11 10: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고객은 내년 2월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렌탈, 강습료 등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BC카드)
BC카드 고객은 내년 2월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렌탈, 강습료 등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BC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BC카드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내년 2월말까지 전국 11개 스키장에서 리프트, 렌탈, 강습료 등을 BC카드로 결제 하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최대 60%까지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스키장은 ▲양지파인스키밸리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알펜시아 ▲에덴벨리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웰리힐리파크 ▲하이원 ▲휘닉스 스노우파크 등이다.

또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8개 스키장(양지파인스키밸리, 비발디파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엘리시안 강촌, 오크밸리, 웰리힐리파크, 휘닉스스노우파크)에서 야간 리프트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박상범 제휴영업본부장 상무는 “겨울철 대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에서 BC카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제공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19-12-11 20:01:03
대설은 음력 11월의 겨울절기로, 이날을 전후로 한국에서는 빙상놀이를 즐기기 시작하며, 누룩을 빚어 술을 담그고, 메주를 쑤고 장을 만들기 시작하며,동치미를 만들고, 몸보신을 위해 따뜻한 식사나, 따뜻한 음료, 만두.찐빵.군고구마같은 간식도 많이 먹는 때입니다. 가을 절기인 유교 명절 중양절의 국화철, 유교문화 24절기인 상강 전후의 단풍철도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겨울절기로 접어들었습니다. 한국은 수천년간 세계종교 유교나라. 해방후 유교국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지위는 성균관대로 계승.Royal 성균관대.세계사 반영시 교황 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국제관습법상 학벌이 높고 좋은 예우 Royal대학. 서울대는 주권.학벌없음. http://blog.daum.net/macmaca/2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