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해외여행 비용부담, '카드할인' 덕 보자..골라보는 카드사별 ‘항공·숙박’ 할인이벤트
성수기 해외여행 비용부담, '카드할인' 덕 보자..골라보는 카드사별 ‘항공·숙박’ 할인이벤트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만찮은 항공료, 저렴한 구매 팁은?...카드만 잘 골라도 할인 ‘쏠쏠’
부담스런 성수기 숙박비도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전세계 호텔’까지
늘어나는 해외여행자 수요에 맞춰 카드사들은 항공권부터 숙박비까지 아껴줄 비장의 할인 이벤트 및 ‘특가’ 제공에 나섰다. (사진=연합뉴스)
해외여행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카드사들은 항공권부터 숙박비까지 아껴줄 비장의 할인 이벤트 및 ‘특가’ 제공에 나섰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자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는 시기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해외여행자수는 2869만 5983명으로 집계됐다. 또 올해 해외여행자수는 매월 평균 4.4% 이상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해외여행자수 증가 추세에 맞춰 카드사들은 항공권부터 숙박비까지 아껴줄 비장의 할인 이벤트 및 ‘특가’ 제공에 나섰다.

만만찮은 항공료, 저렴한 구매 팁은?...카드만 잘 골라도 할인 ‘쏠쏠’

성수기인 7월과 8월, 여행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항공권 비용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느냐다. 카드사들의 ‘항공권 특가’를 비교해보면 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리카드는 9월 30일까지 ‘카타르 항공 최대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중동·아프리카를 대상국으로 카타르항공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우리 마스터카드 결제시, 이코노미·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우리카드 ‘아고다’ 예약사이트를 통한 예약 고객은 태국·미국·홍콩행 티켓을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만으로도 파리, 로마 등 해외여행 인기 지역 항공권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도 있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대한항공 유럽 6개 지역 암스테르담, 런던,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로마 항공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 준다. 아시아나항공 울란바타르 항공권 구매 시 최대 7%를, 호치민, 하노이, 프놈펜, 세부, 마닐라는 5%를 즉시 할인해준다.

BC카드는 내달 ‘9만9000원 세계일주’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해외 인기노선을 대상으로 BC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에게 항공권을 9만9천원 특가에 제공한다. 올해는 하와이(4월), 쿠바(5월), 모리셔스(6월), 알래스카(7월)를 진행했다. 당첨 고객은 올해 내로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 당 9만9,000원에 결제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를 통한 해외항공권 구매시 최대 20%까지 통 큰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사도 있다.

NH농협카드는 인터파크투어 해외항공권 NH채움카드 결제 조건 결제시 항공권을 최대 13%까지 할인한다. 또 하나투어 해외항공권은 15%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온라인투어를 통한 해외항공권 구매시 최대 20%까지 통큰 할인을 제공하는데, 항공권이 비싸기로 유명한 유럽도 해당돼 인기다.

부담스런 성수기 숙박비도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전세계 호텔’까지

행복한 여행의 필수요소 중 하나가 ‘숙소’로 손꼽힌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숙박비도 만만찮아 여행자들에게 부담요소가 된다. 이런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다양한 카드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우리카드는 우리카드 익스피디아 전용 페이지를 통한 예약시 전세계 호텔 할인을 8% 받을 수 있는 폭넓은 혜택을 제공중이다.

BC카드는 고객의 편안한 숙박을 책임지기 위해 해외호텔 10%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아고다,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대명리조트 등 ‘BC카드 고객 전용 예약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 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면 된다.

NH농협카드는 ‘해외 갈 땐 농카로 예약하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호텔스닷컴·익스피디아에서 NH농협카드로 사전 지불 결제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해외여행객을 위해 전세계 해외 호텔을 무료로 숙박 할 수 있는 통큰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의 ‘롯데 트패블패스 시그니처’ 카드를 이용하면 전세계 해외 호텔 2박 이상 투숙시 1박을 무료 제공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