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셔틀콕 출제’ 성료...전국 1000여명 동호인 참가
농협은행 ‘셔틀콕 출제’ 성료...전국 1000여명 동호인 참가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08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수원 만석공원 배드민턴 전용경기장에서 ‘제2회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수원 만석공원 배드민턴 전용경기장에서 ‘제2회 NH농협은행 전국 아마추어 배드민턴 랭킹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생활체육 저변을 넓히고 건강한 문화체육생활 조성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전국 50여개 시·군에서 약 10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했다.

경기는 남녀 각각 단식·복식·혼합복식 종목별, 연령별로 20대·30대·40대·50대, 수준별로 A·B·C·D로 조를 나누어 총 47개조로 진행되었으며, 조마다 우승·준우승·3위가 가려졌다.

이 대회가 개최된 지 이제 두번째지만, 실력자들이 대거 참가하는 수준 높은 대회로 호평을 받으며 전국 각지 동호인들이 참가했으며, 가장 멀리는 제주 서귀포시에서 작년에 이어 또다시 3팀이 출전하기도 했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앞으로도 생활체육 동호인 대회 개최 및 스포츠단 재능기부활동 등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