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전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 분양
대우건설, 대전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 분양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9.06.2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은 대전광역시시 중구 중촌동 일원에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6월 1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한다.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대전광역시시 중구 중촌동 일원에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6월 1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한다. (사진=대우건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대우건설이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일원에 짓는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일반분양을 진행한다.

대전광역시 중구 중촌동 176번지 일원에 위치한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2층 지상 35층 아파트 9개동 총 820세대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기준 59㎡~84㎡ 전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계획됐다.

전용면적별로 59㎡타입 48세대, 74㎡타입 200세대, 84㎡A타입 293세대, 84㎡B타입 165세대, 84㎡C타입 56세대, 84㎡D타입 58세대로 구성됐으며 평균 분양가는 3.3㎡ 당 1000만원대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03월이다.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위치한 중구 일대는 대전광역시의 도시정비사업이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는 지역으로 뛰어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사업지 인근으로 용두1,2구역, 목동3,4구역, 선화8구역 등 구도심지역의 재개발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대전시의 도시철도 3호선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충청권 광역철도(2024년 개통예정) 중촌역이 사업지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어 초역세권 아파트로 손꼽힌다.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위치한 대전 중심가인 중촌동은 둔산동과 가까워 일대에 위치한 학원가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중촌초등학교를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중앙중·고교가 인접해 있다.

또한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백화점 등 각종 상업시설이 인접해 이용이 편리하고 사업지 주변으로 유등천, 대전천 등의 수변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전 세대 지하주차 설계로 지상에는 일부 근린생활시설 주차만 가능한 ‘차 없는 단지 환경’을 자랑한다. 택배차량도 지하에 진입해 동별 택배공간을 이용하도록 계획했다.

전 세대의 남향위주 배치를 통해 채광을 극대화시켰으며, 세대 입구에서 의류관리기와 아웃도어 보관용 옷장을 통해 외부의 먼지를 제거하고 내부로 접근하는 클린존 공간(59타입 제외, 확장시 의류관리기 유상옵션) 이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대우건설이 지난 8일 발표한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인 ‘차세대 5ZCS’를 적용해 단지입구, 지하주차장,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세대내부 등 5개 구역의 미세먼지 오염도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쾌적한 단지 환경이 구축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스마트도어 카메라, 무인택배 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300만화소 CCTV 등으로 단지내 보안 시설을 강화시켰다. 실별온도제어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대기전력차단장치,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등으로 편리하고 친환경적 생활환경을 마련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