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이제 카카오톡으로 가입... DB손보 ‘DB다이렉트 톡’ 출시
자동차보험, 이제 카카오톡으로 가입... DB손보 ‘DB다이렉트 톡’ 출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보는 26일 ‘DB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출시했다. ‘DB다이렉트 톡’은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하고자 국내 최대 사용자를 가진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서비스다. (사진=DB손보)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이 가능해졌다.

DB손보는 26일 ‘DB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출시했다. ‘DB다이렉트 톡’은 다이렉트로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려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더하고자 국내 최대 사용자를 가진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톡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서비스다.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 서비스는, 「DB다이렉트 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팅창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신규 가입이나 갱신 가입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긴급출동 접수도 가능하여 내 차가 고장 난 위치에 대한 긴 설명을 고객이 입력하지 않아도 쉽게 접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서비스의 이용 방법이 매우 간단하여 많은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