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커뮤니티 마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삼성카드, 커뮤니티 마케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3.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8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8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카드가 젊은 층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 '영랩'의 마케터 프로그램 8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15일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번 '유튜브 크레이어트'는 오는 3월 24일까지 총 10팀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팀은 개인 또는 4명 이하로 구성 가능하다. 지원자는 본인 보유 유튜브 채널 소개서(A4 1페이지 이내), 8컷 이상 유튜브 영상 스토리 보드 등을 작성한 후 영랩 홈페이지에 파일을 업로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영상 스토리 보드는 영랩 홈페이지에 제시된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 관련 소재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제작하면 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4월 5일부터 7월 19일까지 삼성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컨텐츠를 월 1회씩 총 4회 제작하게 되며 필요한 촬영 스튜디오와 장비 등은 모두 지원된다. 또한 월 2회 정기모임을 통해 유튜브 전문 기획사인 '비디오 빌리지' 프로듀서의 멘토링과 스타 크리에이터 고퇴경 등의 특별강연을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소정의 월 활동비, 활동 우수자 시상금, 영랩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료증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 및 상세 내용 확인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젊은 층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 영랩을 통해 다양한 직업에 도전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진로 고민이 많은 젊은 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