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네셔날 JAJU, 봄 신상 '디자이너 콜라보' 일상복 출시
신세계인터네셔날 JAJU, 봄 신상 '디자이너 콜라보' 일상복 출시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3.15 13: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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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홈웨어 위주에서 외출복에 비중 실어
'가성비' 좋은 고급 패션 선호하는 25~34세 젊은층 겨냥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가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일상복을 내놨다. 1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가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일상복을 내놨다. 1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가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일상복을 내놨다.

15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유명 디자이너 김재현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주르 드 자주'는 자주의 올 봄 야심작으로 콘셉트는 '세련된 일상복'이다.

기존 제품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라운지웨어, 홈웨어 위주였다면 이번 신제품은 외출 시에도 입기 좋은, 캐주얼 하면서도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유행에 민감하고 가성비 좋은 고급 패션을 선호하는 25~34세의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자주에 따르면 가격도 디자이너 제품이지만 티셔츠 29,900원부터 아우터 199,900원까지 합리적이다.

주르 드 자주는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재킷, 팬츠, 스커트, 원피스, 티셔츠 등 50여개의 다양한 의류 제품과 토트백, 모자, 양말 등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모든 제품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기본으로 하는 만큼 넉넉한 실루엣이나 허리부분의 고무줄 밴드, 스트링(끈) 장식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면과 린넨 소재를 주로 사용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담당자는 “주르 드 자주는 지나치지 않은 멋과 세련된 감성을 지닌 여성 고객들을 위한 디자이너 컬렉션”이라면서 “올 봄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센스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말했다. 

'주르 드 자주 컬렉션'은 자주 가로수길 전문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수도권 4개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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