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보험상품 추천하는 '온라인 보험몰' 열어
신한카드, 보험상품 추천하는 '온라인 보험몰' 열어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9.01.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보험상품을 추천받고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을 열었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보험상품을 추천받고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을 열었다.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신한카드가 보험상품을 추천받고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을 오픈했다. 

15일 신한카드의  온라인 보험몰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에 함께 마련됐다. 이곳에선 신한생명, 삼성화재, 현대해상 등 9개 보험사의 27개 상품을 소개한다. 

질병·상해, 자동차·운전, 연금·저축, 여행·골프, 어린이, 생활보험, 기타보험 등 취급 상품의 분야가 다양하다. 이용자가 나이, 성별, 관심사 등을 선택하면 이용할 만한 보험상품을 추천해준다. 보험료나 제공 혜택 등 상품 개요뿐 아니라 할인행사 정보까지 알려준다.

차별화를 위해 보험상품 ‘선물하기’와 ‘공동구매’ 기능도 탑재했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를 알면 보험상품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보험 상품을 공동 구매하고 목표인원 달성시 보험료의 10%를 포인트(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기도 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 카드 사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이 녹록지 않아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데 공들이고 있다”며 “온라인 보험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보험상품과 혜택을 지속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