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주말 가이드 앱 ‘ZUMO’...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한화생명, 주말 가이드 앱 ‘ZUMO’...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2.0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의 주말 가이드 앱 ‘ZUMO’가 ‘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생활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한화생명의 한화생명의 주말 가이드 앱 ‘ZUMO(주말에 모하지?)’가 ‘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생활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한화생명은 숨겨진 여행 명소, 공연, 축제, 핫플레이스 정보 등을 제공하는 주말 가이드 앱 ‘ZUMO(주말에 모하지?)가 ‘스마트앱어워드 2018’에서 생활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전했다.

‘ZUMO’는 지난 2015년 9월 출시 후 3년여간 누적 다운로드 약 200만회를 기록하며 인기 앱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달에는 앱 스토어 전체 무료 앱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숨겨진 여행 명소, 공연, 축제, 핫플레이스 정보 등을 모은 ‘ZUMO’ 앱은 당장 이번 주말에 즐길 거리를 맞춤형으로 제공한 것이 차별점이다.

한화생명 정해승 디지털마케팅실장은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시대에 소중하지만 짧은 주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큐레이션 앱”이라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개개인이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금융서비스로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ZUMO’는 ‘스마트앱어워드 2018’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일~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3일~17일에는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