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러시아월드컵 원정응원단 파견
KEB하나은행, 러시아월드컵 원정응원단 파견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6.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이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KEB하나은행이 월드컵 원정응원단인 하나 리포터의 출정식을 갖고 러시아 현지에 응원단을 파견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 리포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K리그 공식 후원은행인 하나은행이 월드컵을 맞아 러시아 현지에 파견하는 원정응원단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약 한 달 간 원정 응원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했다“4만여 명이 참여해 최종 4명이 응원단으로 선발됐다고 전했다.

선발된 하나 리포터는 오늘(18) 스웨덴과의 1차전을 시작으로 이달 21일까지 현지 응원을 펼친다. 이 과정을 하나멤버스 페이스북에 공유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이외에도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우선 K리그 저변 확대를 위해 특별 발매중인 '오! 필승코리아적금 2018' 관련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가입 손님 중 500명을 추첨해 K리그 입장권을 증정하며, 111명을 추첨해 대표팀 친필 싸인 유니폼과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7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면 K리그 일반석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이달 말까지 하나은행 본점 1층 로비에 ‘KEB하나 축구놀이터’를 운영해 스크린 축구 체험, 축구 퍼팅게임존, FIFA 게임부스, 축구국가대표팀 포토존, K리그 우승트로피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