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홍대입구에 복합문화 공간 만든다
국민은행, 홍대입구에 복합문화 공간 만든다
  • 김시은 기자
  • 승인 2017.04.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락스타 청춘마루 조감도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김시은 기자] 국민은행이 홍대입구 인근에 다용도 복합문화 공간인 ‘KB락스타 청춘마루’를 마련한다. 오는 5월 착공해 12월 오픈할 예정이다.

25일 국민은행에 따르면 ‘KB락스타 청춘마루’는 Youth고객들을 지원하는 멤버십 복합문화공간이다. 대한민국 대중문화의 중심이 되는 홍대거리에서 Youth고객 관리와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KB락스타 청춘마루’는 뉴욕 타임스퀘어 ‘티켓오피스’, 로마 ‘스페인 계단’처럼 혁신적인 계단형태로 건축된다. 건물 1층 계단은‘만남의 장소’로 모든 시민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시설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락스타 블로그’ 정회원이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 블로그 내 적립된 마일리지로 이곳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공연, 강연, 전시회 등에 참여할 수 있다.

디자인 컨셉과 설계는 건축학에 조예가 깊은 이영수, 이현호, 이경선, 장용순, 김수란 등 산학협력으로 초빙된 홍익대 건축대학 교수진 19명이 참여한다.

국민은행은 2010년 Youth고객 특화 브랜드 ‘락스타’ 를 선보인 후 블로그, 대학생 홍보대사 등을 통해 청춘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오고 있다. 차별화된 Youth고객 관리를 위해‘락스타 블로그’를 회원제 및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락스타 청춘마루를 통해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며“락스타와 함께 젊은 고객들이 꿈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