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어린이 소원풀이는 계속된다..푸르덴셜생명-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
난치병 어린이 소원풀이는 계속된다..푸르덴셜생명-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16일 마이다스CC에서 ‘제 8회 난치병 어린이 돕기 자선골프대회’를 공동으로 주최하고 기금 2억2700만원을 조성했다. 사진 왼쪽부터 윤홍섭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자선골프대회장, 손병옥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이사장,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 (사진=푸르덴셜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제8회 메이크 어 위시(Make-A-Wish) 자선골프대회’를 열어 총 2억2700만원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30명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특별한 골프대회”라는 슬로건 아래 16일 경기도 가평 마이다스벨리골프클럽에서 진행된 올해 대회에는 총 120여 명의 기업인과 사회 저명인사들이 참여했다. 후원금은 푸르덴셜생명 1억원과 참가자 1인당 100만원 이상의 참가비를 통해 조성됐다. 이 기금은 30명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뤄주는데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 자선골프대회는 2009년부터 푸르덴셜생명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함께 해마다 열렸고 올해까지 총 16억4000만원이 모금돼 지난해까지 총 257명의 난치병 어린이가 새로운 삶의 기회를 맞이했거나 맞을 예정이다.

메이크어위시재단은 미국 아리조나주 피닉스에 본부를 두고 난치병 아동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삶의 희망, 용기, 기쁨을 전하는 세계 최대의 소원성취 전문기관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