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내달 2일 출시 확정…글로벌 사전등록 개시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내달 2일 출시 확정…글로벌 사전등록 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0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플린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를 다음 달 2일로 정식 출시일을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하이브IM은 개발 총괄 김영모 대표를 비롯해 콘셉트 아트 실장, 게임 디자인 실장 등 개발에 힘써온 인물들과 영화 리뷰 전문가 김경식 등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통해 출시일을 오는 4월 2일로 확정하고 발표했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2D 액션 MORPG로 횡스크롤 전투 방식과 30종 이상의 수집 가능한 캐릭터를 더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고혹적이며 수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스토리 연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800여컷 이상의 컷신 콘티를 제작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부터 실시되는 사전등록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120여개 지역에서 동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스팀 위시리스트 추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인게임 내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출시 한정 ‘명함’과 ‘안개 사슴 목걸이’, ‘안개 사슴 반지’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캐릭터 소환 아이템인 ‘인연의 결정’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글로벌 100만명 이상 등 특정 사전등록자 수를 달성하거나 공식 커뮤니티의 목표 구독 인원을 넘어서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하이브IM은 하이브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깜짝 등장하는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사전등록 기념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정우용 하이브IM 대표는 “개발사 플린트의 장인 정신이 깃든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는 날을 목전에 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플레이어분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글로벌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