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명 넘어"
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글로벌 사전등록 100만명 넘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하이브IM이 서비스하고 플린트가 개발 중인 신작 2D MORPG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의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 9일 기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사전등록 5일 만에 100만명 이상을 돌파하며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인기는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벨트스크롤 액션에 접목시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입소문을 탄 결과라고 분석했다.

아울러 하이브IM은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전투 조작감·속도', '던전 플레이 타임 축소', '아이템 자동 습득', '카메라 시점', '몬스터 AI' 등과 같은 대규모 개선 사항과 '파티 플레이 지원 강화', '스토리 컷 신 편의성 증대', '파밍 장소의 정보 강화' 등의 편의 사항까지 대폭 추가한 전략도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하이브IM은 사전등록자 100만명 이상 달성을 기념해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