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액션스퀘어에 투자 단행…‘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 나서
하이브IM, 액션스퀘어에 투자 단행…‘던전스토커즈’ 퍼블리싱 나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의 던전 크롤러 장르 신작 ‘던전스토커즈’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액션스퀘어에 투자를 단행했다고 7일 밝혔다.

'던전스토커즈'는 액션스퀘어의 스튜디오HG에서 언리얼 엔진5을 활용해 개발 중인 던전 크롤러 장르의 게임이다. 배틀로얄 요소를 통합해 독특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3인칭 시점에서 진행된다. 캐릭터의 성장과 외형 변형 등 RPG적인 요소가 게임에 녹아들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앞서 '던전스토커즈'는 지난해 12월 진행한 자체 '스팀 플레이 테스트'에서 3만명 이상의 이용자들이 참여해 호평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추가했다. 현재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협력으로 하이브IM은 액션스퀘어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던전스토커즈’의 서비스 퀄리티와 경쟁력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동시에 던전 크롤러 장르를 주도하는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정우용 하이브IM 대표는 “'던전스토커즈'의 독특한 모드와 뛰어난 그래픽이 유저들에게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던전 크롤러 장르의 한계를 넘어설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