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 ‘그림자 섬’ 업데이트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 신규 테마 ‘그림자 섬’ 업데이트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06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그림자 섬' 에피소드는 열대 섬, 겨울 섬, 사막 섬에 이은 인더섬의 네 번째 이야기다. 어둠의 숲이 배경이다. 이 에피소드는 어둠에 가려진 숲에서 깨어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섬에서 만난 동물 친구들에게 행복의 비결을 전하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담고 있다. 멤버들이 동물 친구들에게 선사하는 솔로 곡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벤트도 전개한다. 하이브IM은 '인더섬 With BTS'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4주 동안 '보물지도 이벤트’를 열고 ‘멤버별 프로필 아이콘’과 S급 데코레이션 '회전목마'를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될 'MAP OF THE SOUL:7’ 테마 코스튬 이벤트’에서는 퍼즐 플레이 후 얻은 포인트를 적립해 방탄소년단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7' 활동 당시 멤버들의 의상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하이브IM은 이달 18일 맞이하는 제이홉의 생일과 3월 9일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멤버 각자의 이름이 새겨진 기념 데코레이션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펼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