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티저 공개…내달 사전등록
하이브IM,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티저 공개…내달 사전등록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2.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하이브IM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 달 5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하이브IM에서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판타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3월 5일에 사전 등록이 시작될 예정임을 밝혔다.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2D 액션 MORPG다. 전작을 계승한 깊이 있는 세계관과 독보적인 아트 스타일이 특징이다.

게임은 스토리의 서사에 중점을 뒀다. 이용자들은 플레니스 대륙에서 벌어지는 폭정에 빠진 왕 '마그누스'와 튜멜른의 흑태자 ‘에드워드’ 사이의 전쟁의 서막을 경험하게 된다. 중세 명화풍의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횡스크롤 전투 시스템에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적용했다.

앞서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은 작년 8월에 열린 게임스컴 2023을 통해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같은 해 10월에는 퍼스트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국내외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스팀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50개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됐다.

하이브IM은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