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서 7개 부문 석권
카카오게임즈,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서 7개 부문 석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1.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카카오게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4종이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는 매 해마다 인기 게임과 앱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용자 투표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이번 시상에서 카카오게임즈는 올해 국내외에서 출시한 모든 게임이 후보에 오른 데 이어 수상하면서 퍼블리싱 역량을 입증했다.

부문별로는 베스트 스토리(Best Story) 부문에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베스트 포 태블릿(Best for Tablets)부문 최우수상과 베스트 멀티플레이어 부문 우수상에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선정됐다. MMORPG '아레스: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베스트 온 피시(Best on PC)' 부문 우수상과 '베스트 멀티-디바이스 게임(Best Multi-device Game)'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지난 6월 일본 서비스를 시작한 대작 MMORPG '오딘:발할라 라이징'은 일본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에서 '베스트 멀티플레이어(Best Multiplayer)' 부문 우수상에 올랐다. 글로벌 동시 출시한 '에버소울'은 대만에서 '베스트 스토리(Best Story)' 최우수상을 받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