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 글로벌 서비스 개시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 글로벌 서비스 개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5.2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그래픽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이 특징인 3D턴제 RPG다. 차별화 요소는 전략적인 전투다. ‘스킬체인’, ‘브레이크’ 등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전략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화려한 3D 연출과 애니메이션 감성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더해 ‘아우터플레인’만의 재미를 만들어냈다. 앞서 ‘아우터플레인’은 지난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3개국에 먼저 출시돼 싱가포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170여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글로벌 버전은 선출시 지역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편의성 등이 개선됐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을 지원한다. 음성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 이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를 기념해 ‘선별 소환’에서 무료로 3성 캐릭터 1종을 확정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3성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연차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