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새해맞이 슈즈페어 기획전 개최
LF 하프클럽, 새해맞이 슈즈페어 기획전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나이키, 구찌, 버버리 등 인기 브랜드 할인
(사진=LF)
LF 하프클럽 ‘슈즈페어’ 기획전 이미지.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슈즈페어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진행하는 슈즈페어에서는 신년 특가 특별 프로모션, 브랜드 핫딜, 얼리버드 설 선물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아디다스, 나이키, 구찌, 버버리 등 인기 브랜드를 제화, 스포츠, 명품 등 카테고리 별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찬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10%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선착순 2천 명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기간 내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목표 클릭 시 100% 당첨되는 선착순 적립금 이벤트도 있다.

아디다스는 신년 맞이 새 신발부터 클래식한 디자인을 갖춘 베스트 아이템 등 총 44종의 상품을 최대 68%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찌에서는 스니커즈, 로퍼, 플랫슈즈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특가에, 버버리에서는 빈티지 체크 로고 스니커즈부터 고급스러운 봄 신상을 최대 47% 세일가에 구매 가능하다.

미리 준비하는 설 선물 특가전에서는 미소페, 닥스, 뉴발란스, 메종마르지엘라 등 MD추천 15개의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화, 스포츠, 명품 등 카테고리 별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슈즈페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올해도 더욱 알찬 프로모션과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쇼핑의 기쁨을 안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