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설맞이 서프라이즈 특가 기획전
LF 하프클럽, 설맞이 서프라이즈 특가 기획전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1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뷰티∙헬스, 반려동물, 라이프 등 카테고리서 최대 91% 할인
(사진=LF)
하프클럽 설프라이즈 기획전.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오는 20일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프라이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날은 주말을 포함해 총 5일간의 연휴를 보낼 수 있다. LF 하프클럽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가정 내에서 연휴를 즐기거나 비대면 선물하기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식품 ▲뷰티∙헬스 ▲반려동물 ▲라이프 ▲레저∙취미 등 카테고리에서 최대 91%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용 쿠폰팩이 지급된다. 행사 기간 내 선착순으로 2만3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아동한복 상품에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5%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기획전 상품 중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지원한다. 기획전이 끝난 이후 2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카드 할인도 있다. 하프클럽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7천원이 즉시 할인되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동일 조건에서 5천원 즉시 할인된다. 카드별 할인혜택은 기획전 외 상품에도 적용 가능하며,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설프라이즈 기획전의 대표 상품에는 ▲스팸 클래식 선물세트 ▲정관장 선물세트 ▲참존 톤업핏 블랙라벨 풀세트 ▲머거본 일품 쇠고기 육포 ▲명품횡성한우 하늬브로 정육세트 7호 등이 마련됐다.

LF 하프클럽 측은 “5일간의 긴 설 연휴를 맞아 차례상 준비, 선물세트 마련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품, 뷰티, 라이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상품들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