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이틀간 겨울 골퍼 위한 ‘골프웨어 기획전‘ 진행
LF 하프클럽, 이틀간 겨울 골퍼 위한 ‘골프웨어 기획전‘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13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클리브랜드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 준비
(사진=LF)
LF 하프클럽이 올겨울 필드를 찾을 골프족 고객들을 위해 골프웨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하프클럽이 올겨울 필드를 찾을 골프족 고객들을 위해 골프웨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틀간 개최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우터, 팬츠, 니트 등 인기 골프 아이템 TOP100부터 까스텔바작, 파리게이츠, 클리브랜드 등 다양한 골프웨어 브랜드 상품이 준비됐다. 기능성은 물론 MZ세대의 시선을 모을 브랜드별 추천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JDX, PING, 볼빅, 링스에서는 베스트 상품을 최대 90% 세일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아우터, 조끼, 베스트 모음전에서는 구스 다운 점퍼, 폭스퍼 미디 패딩, 바람막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 96종을 최대 9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아트 골프웨어 FW 추천 아이템부터 겨울 아우터, 베스트, 스커트, 골프잡화 등을 최대 76% 할인과 함께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파리게이츠는 골프웨어부터 쌀쌀한 겨울 날씨에도 끄떡없는 각종 방한 용품 328종을 독점 세일한다.

볼빅은 인기 신상품, 아울렛부터 하프클럽 단독상품을 특가에 마련했다. 경량 집업 패딩 베스트, 롱 구스다운 집업 점퍼 등 108종의 상품을 최대 91%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울시골프 ▲와이드앵글 ▲팜스프링스 ▲마코 ▲세인트나인 등 10개 이상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겨울 골프웨어 신상을 선보인다.

LF 하프클럽 측은 “골프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면서 골프웨어 또한 하나의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하프클럽이 준비한 다양한 브랜드별 상품과 할인 혜택을 통해 올겨울 자신 있게 나만의 필드 룩을 완성시켜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