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대작전‘ 프로모션 개최
LF 보리보리,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대작전‘ 프로모션 개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상품 190종 준비… 최대 67% 할인
(사진=LF)
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2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대작전‘ 프로모션을 열고 완구, 장난감, 도서, 문구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상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진=LF)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F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2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고르기 대작전‘ 프로모션을 열고 완구, 장난감, 도서, 문구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상품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LF 보리보리에서 구매 상위권에 오른 인기 상품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각 연령대의 아이들이 보편적으로 보이는 특징을 설명하는 등 아이의 발달사항을 기반으로 상품을 추천한다. 6~36개월 자녀를 위한 오감자극 언어 인지발달 완구부터 5~8살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장난감 세트 190여 종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코닉스는 타요, 띠띠뽀,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 실내 완구 모음을 34% 할인가에 준비했으며 맘스보드는 스윙책장, 국민 자석칠판 등 자석 교구를 58% 세일가에 판매한다. 오로라월드는 헬로카봇, 신비아파트4, 쥬라기캅스3 및 각종 피규어를 최대 41% 특가에 준비했다.

이 밖에 감정 표현이 풍부해지는 시기의 영유아를 위한 오뚝이, 애착 인형, 치발기 등과 언어 및 인지 능력이 발달되는 시기의 아이를 위한 마미북의 도서 세트 등을 합리적 가격에 마련했다.

LF 관계자는 “12월을 앞두고 자녀와 조카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매년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보리보리가 제안하는 맞춤형 추천 선물을 통해 풍족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