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키트 ‘써봐야안다‘ 누적 주문수 60만 개 기록
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키트 ‘써봐야안다‘ 누적 주문수 60만 개 기록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샘플 Home Try-On 서비스, 고객 체험 기회 지속 확대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샘플을 집에서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 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 샘플을 집에서 편리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 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써봐야안다‘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2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제품들 가운데 고객이 선택한 샘플 12개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앱 ‘뷰티포인트’에서 월 1회 신청 가능하다.

배송비는 뷰티포인트로도 결제 가능하며, 샘플 체험 후 한 달 이내 아모레퍼시픽 공식 채널인 아모레몰, 방문판매, 백화점,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에뛰드 매장 또는 직영몰 등에서 본품을 구매 시 지불했던 배송비를 뷰티포인트로 제공받을 수 있다.

써봐야안다는 뷰티 제품 외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체험 기회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 9월부터 롯데칠성, 링티의 제품들을 샘플링한 바 있으며,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상품들을 발굴해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브랜드와 함께 체험 기회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써봐야안다 체험 기회 제공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향상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외부 제휴도 적극 전개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고객분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