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비데 분해 청소도... 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론칭
에어컨·비데 분해 청소도... 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론칭
  • 서영광 기자
  • 승인 2020.12.2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화이트페이퍼=서영광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 구매 시 전문가가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함께 해주는 상품을 선보인다.

29일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가전제품 구매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가전 케어십'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가전 케어십'은 가전제품과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가전 케어십' 대상 가전제품 구매 시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고객 집으로 방문해 가전제품을 관리해줘 편리하다. 가전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제품 AS 기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우선 선보이고, 새해 1월 1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가전 케어십' 결합상품을 구매하면 가전제품을 오랜 기간 청결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비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8가지 품목 인기 상품을 중점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전문가 CS마스터가 주기적으로 고객 집으로 방문해 제품을 분해·청소해준다. 제품에 따라 고압 세척, 스팀 및 자외선 살균, 외부 광택 등을 진행한다. 관리 유형은 1년간 최대 3회와 5년간 최대 15회 두 가지다. 제품 AS 기간도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보증기간을 포함해 최대 5년까지 연장해준다. 해당 기간 내 제조사 제공 제품보증기간 이후 제조사 공인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수리하면,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전 케어십'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 케어십'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준다. 행사카드에 따라 캐시백과 청구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 케어십' 해당 제품과 각종 혜택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현 롯데하이마트 홈케어서비스팀장은 “가전제품을 구매하며 관리도 정기적으로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가전 케어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전제품 관리로 생기는 번거로움을 덜고 싶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