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케이에프코리아, 국내·해외 부동산 투자 활성화 업무협약
신한은행-케이에프코리아, 국내·해외 부동산 투자 활성화 업무협약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7.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7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신한은행-케이에프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정지호 신한은행 외환사업본부장(왼쪽 두번째)과 이희성 케이에프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케이에프코리아 업무협약식’에서 정지호 신한은행 외환사업본부장(왼쪽 두번째)과 이희성 케이에프코리아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신한은행이 국내 및 해외부동산 투자 활성화를 위해 Knight Frank Korea(케이에프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은행과 케이에프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부동산 투자컨설팅 해외부동산 투자세미나 개최 지원 외국인투자자 대상 국내부동산 매입 컨설팅 등에 함께 참여하고, 고객 유치를 위한 외환사업을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다.

케이에프코리아는 Knight Frank Global Network의 한국법인으로 국내·해외 고객을 위한 부동산거래, 관리, 컨설팅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부동산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개인과 기관의 해외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투자수요가 급증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해외부동산 투자 활성화와 외국인투자자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