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세탁기보다 잘 팔리는 '건조기·스타일러' 기획전
이마트, 세탁기보다 잘 팔리는 '건조기·스타일러' 기획전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03.0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마트가 3월 한달 간 건조기와 스타일러 등 가전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이마트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건조기와 스타일러 기획전을 펼친다.

5일 이마트는 3월 한 달 간 봄철 황사와 혼수시즌을 맞이해 가전 기획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건조기와 스타일러로 고객잡기에 나선다.

건조기와 스타일러는 2월까지 매출이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350% 증가하는 등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어 15%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세탁기 매출을 올해 안에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 14일까지 이마트APP과 카드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APP 프로모션을 통해 건조기, 스타일러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SSG 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아울러 KB, 삼성, NH, 우리카드로 건조기, 스타일러 포함 대형가전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상품권을 지급한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은 플랙스워시 세탁기와 건조기를 동시 구매시 최대 40만원 에누리 판매하며, LG는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이마트 박혜리 가전바이어는 “환경적인 요인은 물론 제조업체 기술 발달로 전기세 부담이 줄어든 것도 스타일러, 건조기 대중화에 큰 역할을 했다”며 “최근에는 신혼부부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어 향후 젊은 층의 수요가 더욱 늘어나 고성장세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