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생명, 최대 2억 보장 '무배당암보험' 판매
BNP파리바생명, 최대 2억 보장 '무배당암보험' 판매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3.0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하는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을 선보였다. (사진=BNP)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하는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을 선보였다.

2일 BNP파리바생명에 따르면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은 암보험의 기본인 ‘보장’에 충실한 상품으로 발병률이 높은 위암, 폐암 등 일반암도 고액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암에 걸릴 경우 의료비뿐 아니라 간병비, 교통비 등 치료를 위한 간접비용까지 포함해 인당 1억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하는 질병임을 감안해 보장금액에 최대한 집중했다.

해당 상품 유형을 기본형과 체증형, 순수보장플랜과 만기지급플랜으로 제공해 고객 선택권도 넓혔다. 나이가 들수록 증가하는 치료비와 물가상승률이 고민된다면 4년마다 2000만원씩 보장금액이 커지는 체증형을 선택할 수 있다. 치료 후의 건강관리자금까지 고려한다면 만기지급플랜을 선택해 만기보험금으로 최대 1200만원까지 준비할 수 있다.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은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에서 판매된다. 40세 여성 기준 월보험료는 기본형은 3만9650원, 체증형은 6만3360원이다. 보장금액은 기본형은 최대 1억원, 체증형은 최대 2억원이다. 보험료와 보장내용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