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미국시장 '할로윈 카니발'로 프로모션
하이트진로, 미국시장 '할로윈 카니발'로 프로모션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10.3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트진로가 할로윈 행사를 통해 미국 현지 시장 마케팅에 나섰다.(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하이트진로가 미국 시장 현지화를 위해 ‘할로윈 카니발’을 개최하는 등 프로모션활동에 적극 나선다.

3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회사의 미국법인 ‘진로아메리카’는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할로윈 카니발’을 열고 코스튬 콘테스트와 DJ파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실시, 베스트 3팀에게 총 3천 달러 상당의 경품을 증정했다. 행사장 내 ‘할로윈 진로 칵테일’과 하이트 캔맥주 모양을 딴 할로윈 에디션 판촉물을 기념품으로 제공해 브랜드 알리기에 힘쓰기도 했다. 행사에는 유명 DJ와 가수 효린을 초청했다.

앞서 진로아메리카는 현지인 시장 공략을 위해 LA다저스와 제휴를 맺고 올 상반기에 일명 ‘다저스 맥주(New Dodgers hite)’를 출시했으며, LA다저스 구장에 LED 광고를 진행하고 구장 내에 ‘하이트 바(hite bar)’를 운영 · 시음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난해 진로아메리카의 매출액은 2,156만 달러로 전년대비 17.2% 성장했다. 2014년 1,648만 달러였던 매출액은 2015년 1,839만 달러, 2016년 2,156만 달러 그리고 올해는 2,262만 달러가 예상되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