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손보, 5대 중증 보장 '마음든든 입원비 보험' 출시
AIG손보, 5대 중증 보장 '마음든든 입원비 보험'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8.2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G손해보험이 입원비를 하루 최대 2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AIG마음든든 입원비 보험'을 출시했다. (사진=AIG손보)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AIG손해보험이 입원비를 하루 최대 2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AIG마음든든 입원비 보험'을 선보였다.

22일 AIG손해보험에 따르면 이 상품은 뇌질환, 심질환, 간질환 등 5대 중증질병의 입원비를 주담보로 하루 입원비 8만원과 10만원 플랜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상해형의 경우 교통상해 입원비를 주담보로 하루 입원비 3만원과 5만원 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일당 입원비 보장 한도를 최대 10만원(질병형)으로 크게 높인 것과 주계약을 입원비 보장 한 가지로만 제한한 것이라는 게 AIG손보측의 설명이다.

또 비용이 많이 드는 대학병원 및 4차 병원 등의 상급 병원 입원비도 특약을 통해 하루 최대 10만원을 보장한다. 이 특약에 가입하면 주계약 보험금까지 합해 하루 입원비를 총 2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질병형과 상해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이 보험상품의 가입 대상은 20~60세까지다. 10년 단위 갱신형으로 80세 만기다. 만기환급형으로 만기 시까지 계약 유지 및 보험료 완납시 질병형은 주계약 보험가입금액의 5배를, 상해형은 10배를 만기환급금으로 지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