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손보, 수술비 집중보장하는 무배당 보험 출시
NH손보, 수술비 집중보장하는 무배당 보험 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8.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손해보험은 수술비를 집중 보장하는 '무배당 NH수술비보장보험'을 선보였다. (사진=농협손보)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수술비를 집중 보장하는 '무배당 NH수술비보장보험'을 출시했다.

3일 NH농협손보에 따르면 무배당 NH수술비보장보험은 최대 100세 만기 비갱신형 상품으로 각종 질병과 상해로 인한 수술비, 입원비, 후유장해까지 정액으로 보장한다. 특히 암 수술비를 포함한 질병 수술비의 경우 횟수에 관계없이 매 수술시마다 보험금을 지급하여 고객의 의료비 부담을 완화했다.

일반 상해로 인한 사망 시 최대 3억원까지 보장하며 치핵과 백내장,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등 질병 수술의 난이도에 따라 보장금액을 차등화해 최대 200만원까지 수술비에 대한 보험금을 지급한다.

또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암과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해서는 수술비·사망담보를 별도 운영하는 등, 고액수술비가 필요한 질병은 추가보장이 가능하게 해 실질적인 보장효과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질병 사망 시에는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할 수 있다.

한편, 이 상품은 80세, 100세 만기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10년·20년납에서 월납, 연납까지 만기에 따라 납입방법도 선택할 수 있다. 전국의 농·축협과 농협손보 설계사를 통해서 상품에 대한 상담과 가입이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