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디지털 명세서 신청하면 경품 증정
삼성카드, 디지털 명세서 신청하면 경품 증정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7.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가 오는 7월 31일까지 디지털 명세서 변경 신청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출처=삼성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삼성카드가 종이명세서 줄이기 캠페인에 나섰다.

삼성카드는 오는 7월 31일까지 디지털 명세서 변경 신청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우편 명세서를 이용하는 회원이 '스마트우편 명세서' 등 디지털 명세서로 변경 및 수령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블루에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삼성카드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삼성카드 회원이 카카오페이 청구서 신청 시 신청인 수에 따라 GS25 모바일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연환경을 훼손하는 종이명세서를 줄이기 위해 디지털명세서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삼성카드 디지털 명세서는 ▲스마트 우편명세서 ▲모바일 명세서 ▲이메일 명세서 ▲카카오페이 청구서 ▲T스마트청구서 ▲Mpost 명세서 6가지로 삼성카드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T스마트청구서, Mpost 앱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디지털을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삼성카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련상품 및 서비스를 발굴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