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은 싫고 하이힐은 부담스럽다면…스텔라 매카트니, '스니크-엘리스' 신자
플랫은 싫고 하이힐은 부담스럽다면…스텔라 매카트니, '스니크-엘리스' 신자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7.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텔라 매카트니가 올 가을 새로운 신발 컬렉션 '스니크-엘리스'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플랫은 싫고 하이힐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을 위해 스텔라 매카트니가 새로운 신발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타 디자이너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가 올 가을 새로운 신발 컬렉션 '스니크-엘리스'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스니크-엘리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인 ‘엘리스’ 슈즈의 스니커즈 버전으로, 기존 로퍼에 스포티한 감성을 더한 새로운 제품이다.

통굽 형태로 세련미를 더함은 물론 스텔라 매카트니 특유의 섬세함과 여성스러움에 스포티즘이 녹아 들어 있다. 캐주얼이나 애슬레저룩에는 물론 원피스, 치마 등의 여성스러운 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크-엘리스 제품은 디자이너인 스텔라 매카트니의 신념에 따라 동물성 가죽이 전혀 사용되지 않고 100% 친환경 소재로만 제작됐다. 밑창은 재생 가능한 고무 소재를 사용했으며 갑피 부분은 브랜드만의 독특한 작업을 통해 고급 가죽처럼 보이도록 가공한 소재를 사용했다.

스텔라 매카트니 담당자는 “하이힐을 신기에는 부담스럽고, 플랫을 신자니 키가 작아 보일까 걱정인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라면서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니크-엘리스 슈즈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또는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스텔라 매카트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