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동물병원 수의사들 위한 '동물병원대출' 출시
신한은행, 동물병원 수의사들 위한 '동물병원대출' 출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7.06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월 29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서울특별시수의사회 최영민 회장(오른쪽)과 신한은행 고윤주 부행장(왼쪽)이 금융지원 업무협약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제공=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신한은행이 동물병원 수의사의 자금 지원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동물병원을 운영 중이거나 개업을 준비하는 수의사들을 위한 신상품 ‘신한동물병원대출’을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29일 서울특별시수의사회와 함께 ▲동물병원 운영자금 조달 ▲전담인력을 통한 각종 금융 지원 ▲서울시수의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신한동물병원대출’의 지원 대상은 동물병원을 운영 중이거나 개업을 준비하는 수의사다. 동물병원 근무 및 운영경력과 매출액에 따라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금리는 신용등급 및 거래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최고 0.5%까지 우대금리적용이 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운전자금의 경우 3년 이내 일시상환(마이너스대출 포함), 시설자금의 경우 15년 이내 원금분할상환을 선택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동물병원을 운영하시는 수의사분들을 위한 신속한 자금지원이 가능하게 됐다”며 “앞으로 전담인력을 통해 다양한 금융업무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수의사 개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