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외식·문화·쇼핑 등 골라서 혜택받는 '내맘대로 카드' 출시
하나카드, 외식·문화·쇼핑 등 골라서 혜택받는 '내맘대로 카드' 출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6.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 (사진제공=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하나카드가 혜택을 내맘대로 고를 수 있는 카드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카드는 원하는 서비스를 마음대로 골라서 쓸 수 있는 ‘하나멤버스 원큐(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공통 서비스’ 외에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각 영역별 결제액에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전월실적이 60만원 이상이면 1만 하나머니, 6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시 2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시 최대 4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내맘대로서비스는 외식·문화·쇼핑·트렌드쇼핑·교통·생활 6개 업종 가운데 3개 영역을 선택하고 해당 업종에서 결제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다른 특화 카드를 발급받지 않고 이 서비스를 이용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옵션서비스는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부가서비스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예컨대 ‘프리미엄 적립 팩(Pack) 서비스’는 제휴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생활업종에서 매달 10%, 최대 1만2000 하나머니를 적립한다.

연회비 5만원 추가 시 제휴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연간 5회(월 2회) 이용 가능한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이 카드는 온라인쇼핑·통신·대중교통·영화업종에서 각 업종별 최대 5000하나머니를 적립한다. 연회비는 JCB 1만원, 비자 1만2000원이며 프리미엄적립팩서비스 추가 시 JCB·비자 2만원, 프라이어리티패스서비스 추가 시 비자 5000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