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이 환전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여름 휴가철 맞이 환전 이벤트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6.2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이 여름 휴가철 해외로 떠나는 손님을 위한 환율 우대 혜택과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EB하나은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재충전을 위해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손님을  위한 환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8월 20일까지 ‘Yolo & For Me 환전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사이버 환전 손님 포함,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온·오프라인에서 환전하는 개인 손님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공함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버 환전 시에는 최대 90% 환율우대를 상시 받을 수 있다.

또한 미화(USD)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모든 하나멤버스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2명), 1만 하나머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은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매입하는 손님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방문시 골드멤버십 업그레이드 쿠폰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만원권 적립쿠폰을 증정한다.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손님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방문시 커피 무료교환권과 선불카드 1만원권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방문시에는 선불카드 5000원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여름방학 또는 휴가 등으로 재충전을 위해 해외여행을 가는 손님들에게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