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1주년 앞두고 이벤트 '펑펑'
포켓몬고, 1주년 앞두고 이벤트 '펑펑'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6.0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주년을 앞둔 포켓몬고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선다. (사진제공=나이언틱)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모바일 AR(증강현실) 게임 포켓몬고가 오는 7월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 나이언틱과 포켓몬코리아는 리얼월드 게임 ‘포켓몬고’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열투! 냉투! 엑설런트 스로를 노려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는 ‘불꽃타입’과 ‘얼음타입’ 등의 포켓몬 출현 확률이 높아지고, 숍에서 ‘행복의 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포켓몬을 잡을 때 몬스터볼을 정확히 던지면 발생하는 ‘나이스(Nice)!’와 ‘그레이트(Great)!’, ‘엑설런트(Excellent)!’ 등의 보너스 XP도 평소보다 증가해 레벨업에 유용하다. 이벤트는 20일까지다.

전세계 지역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22일에는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드파크에서 ‘포켓몬고’ 축제 ‘포켓몬고 페스트 시카고’가 열리고, 세부사항은 6월19일에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6월부터 9월까지 유럽 쇼핑센터 ‘위니바일-로당코(Unibail-Rodamco)’에서 오프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일본 요코하마에서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포켓몬 컴퍼니가 개최하는 도시형 이벤트 ‘피캬츄만이 아니야 피카츄 대량발생츄!’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