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여름휴가 시즌 맞이 환전·송금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여름휴가 시즌 맞이 환전·송금 이벤트 실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5.3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환전, 송금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신한은행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환전·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혜택과 경품이벤트 및 해외여행 맞춤용 쿠폰북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2017 Summer Dream 환전·송금 Festival’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써니뱅크(Sunny Bank)누구나 환전, 인터넷뱅킹, 모바일 S뱅크를 통해 최적의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원화 100만원 이하의 환전은 Sunny Bank 모바일 환전을 이용해 주요통화(USD, JPY, EUR 기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거래 중 한가지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S뱅크를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하와이 항공권 2매(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두타면세점 선불카드 10만원(10명), SPC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 한다.

또한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롯데·두타 면세점, 공항철도,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할인권, 포켓WiFi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환전이나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송금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