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은 쿠팡에서…인기 완구 최대 15% 추가 할인
어린이날 선물은 쿠팡에서…인기 완구 최대 15% 추가 할인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4.2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팡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완구 할인행사에 나섰다. (사진출처=쿠팡)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쿠팡이 다양한 장난감 할인과 더불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다.

쿠팡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4만여 개의 인기 완구 상품들을 최대 15%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쿠팡의 전체 완구 제품 중 로켓배송으로 판매하는 제품들로 다이노코어, 스텝2, 레고, 터닝메카드, 플레이도우, 콩순이, 헬로카봇 등 인기 캐릭터 상품부터 학습용, 놀이용 완구 등 다양하다. 특히 쿠팡맨이 주말에도 물건을 건내줘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국민 장난감으로 불리는 블록놀이 상품도 선보인다. 창의력을 자극하는 '레고10698클래식 라지 조립박스'는 스쿠터, 카메라, 개구리 등의 모양으로 조립하며 아이들의 집중력 및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4만6000원대다. '레고 듀플로 디럭스 기차 블럭세트 10508'은 12만4천원대다. '레고 41150 모아나의 바다 탐험'은 4만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연령별로 학습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완구도 준비돼 있다. '브이텍 걸음마 학습기 보조기 한영버전'은 영어 공부와 걸음마 활동에 동시에 적합하다. 촉감감각완구인 '맨하탄토이 손감각발달 윈켈'도 1만4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역할놀이 완구도 인기다. '콩순이 말하는 냉장고'는 3만원대에 쿠팡에서 직수입한 '키드크래프트 업타운 에스프레소 키친'은 17만원대다.

유아동 전동차인 '대호종합상사 벤츠 GLA-CLASS'는 장거리에서도 안전하게 송수신할 수 있는 블루투스 방식의 조종기를 적용한 제품으로 26만8000원대에 살 수 있다. '렌드로버 이보크 전동차'는 22만5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조카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지만, 바쁜 일상으로 쇼핑할 시간이 여의치가 않다"며 "쿠팡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완구 상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