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은 편하게 혜택은 더 많이…하나카드, O2O 마케팅플랫폼 1Q Pass 개편
앱은 편하게 혜택은 더 많이…하나카드, O2O 마케팅플랫폼 1Q Pass 개편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17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하나카드 손님이라면 쿠폰이 탑재된 1Q Pass를 통해 더 큰 편리함과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원스톱(One-stop)으로 누릴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가 1Q Pay 앱에 탑재된 O2O 마케팅 플랫폼인 1Q Pass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작년 9월 24개의 O2O 서비스를 1Q Pass 라는 마케팅 플랫폼에 선보였다. 이후 손님들이 더 편리하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UX/UI (User Experience/User Interface)를 분석해 최근 이용자 혜택제공 중심으로 개편했다.

손님들이 자주 사용하는 오토 케어 서비스·쇼핑·문화·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업종의 전문업체와 제휴해 더 많은 생활밀착 서비스를 담았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롭게 제휴된 서비스는 ▲집에서 클래식 연주회를 주최하는 홈콘서트 ▲해외직구 전문 오플닷컴 ▲여행가이드 중개서비스 마이리얼트립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풀무원잇슬림 ▲프리미엄 식재료 쇼핑몰 마켓컬리 ▲온라인 편집샵 29cm ▲뷰티 전문몰 미미박스 ▲원룸이사전문 한방이사 ▲집에서 받는 컴퓨터수리 컴홈 ▲웹툰 전문 레진코믹스 등 16개 가맹점이 추가 됐다. 하나카드 결제 시 제휴 가맹점별로 11%할인쿠폰 또는 1만원 할인쿠폰 등 푸짐한 할인쿠폰까지 준다.

이어 오는 27일까지 “하나 1Q Pass 새롭게 바꿔 봄 아낌없이 드려 봄” 페스티벌를 통해 10개 1Q Pass 행사가맹점에서 제공하는 쿠폰과 더불어 하나카드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3000원 캐시백을 함께 중복해 받을 수 있다.

4월부터는 1Q Pass 단골 방문 손님들을 위하여 Time 마케팅 할인 프로그램이 새롭게 도입된다. Time 마케팅은 1Q Pass를 통해 응모 후 제한 시간 내에 O2O 서비스 결제 시 추가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하나카드 홍필태 미래사업본부장은 “하나카드의 1Q Pass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의 시발점으로 볼 수 있다”며 “빅데이터(Big Data)·AI 등 혁신 기술의 단계적 개발을 통하여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손님 친화형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