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대전·강원·충청 지역 맞춤 혜택 카드 출시
KB국민카드, 대전·강원·충청 지역 맞춤 혜택 카드 출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대전충청·강원 지역 특화 카드 2종을 내놨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은행이 주유·통신비·4대 보험료 등 생활 밀착형 혜택에 각 지역 고객들이 선호하고 이용이 많은 지역 내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카드를 선보였다.

KB국민카드가 대전·충청과 강원 지역 고객에게 맞춤형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 ‘KB국민 탄탄대로 충청풍월카드’와 ‘KB국민 탄탄대로 강원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충청풍월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와 대형아울렛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지역 내 학원·서점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지역 맛집(성심당·플라잉팬·케익부띠끄·삐아또·우동야·테라스키친) 이용 시 20% 할인(1일 1회·월 최대 5000원)과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본인 및 동반 2인까지·월 1회, 연간 3회)도 제공된다.

강원하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지역 내 ▲대형마트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주요 8개 스키장(리조트)에서 각각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홈쇼핑(GS홈쇼핑·CJ오쇼핑·현대홈쇼핑)의 경우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쌓인다.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 소재 커피·음료 전문점과 강원 지역 음식점 이용 시 월 최대 5천원까지 10%가 할인된다.

주유할인의 경우 두 카드 모두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최대 20만원까지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만원까지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10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동통신요금 및 4대 보험료 자동이체 시에는 월 최대 5000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방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자 각 권역별로 고객들이 선호하고 이용이 많은 가맹점 관련 혜택을 담은 지역 특화 카드를 지난해부터 계속해서 내 놓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목소리를 담은 맞춤형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