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카드, 아태지역에서 페이팔 결제 지원
비자 카드, 아태지역에서 페이팔 결제 지원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4.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자카드가 페이팔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더 나은 온오프라인 결제를 지원한다. (사진출처=비자카드)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아태 지역에서 발급된 비자카드 사용자들이 미국 온라인 오픈마켓 이베이의 간편결제 시스템인 페이팔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비자는 페이팔(PayPal)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아태지역에서 소비자와 가맹점이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작년 7월 미국에서 발표한 양사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아태지역으로 확대한 것이다.

이에 따라 아태지역에서 발급된 비자카드 사용자는 페이팔 결제가 가능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비자카드를 페이팔 계정에 연동시켜 쉽게 결제할 수 있게 된다. 비자의 은행 파트너들과의 협업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은행 앱 내 페이팔에 비자카드를 추가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비자는 페이팔 사용자들에게 비자 다이렉트(비자의 실시간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로써 페이팔 고객은 실시간으로 본인의 페이팔 계좌에서 비자카드에 연결된 계좌로 송금할 수 있게 된다.

로한 마하데얀 페이팔 아태지역 부사장은"미국에 이어 아태지역에서도 비자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아태지역 내에서 비자와의 더 넓은 협력을 통해 온라인, 앱, 오프라인에서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