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 '고수클럽' 오픈
키움증권,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 '고수클럽' 오픈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2.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은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 ‘고수클럽’을 오픈했다.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프=김민우 기자] 키움증권은 모바일 종목추천 서비스 ‘고수클럽’을 오픈했다.

6일 키움증권이 선보인 고수클럽은 이 증권사에서 활동중인 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 종목추천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고수클럽에서는 주식고수들의 관심 종목 정보 공유 및 실시간 정보제공, 인공지능 추천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이슈 톱5 및 실제 매매에 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한 관심일정도 함께 제공한다.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키움증권 MTS인 ‘영웅문S’의 스마트 알림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고수클럽에 가입한 투자자는 고수와의 1대 1 상담도 가능하다. 종목의 매매 타이밍 등 투자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1대1 TALK’ 메뉴를 통해 등록하면 해당 답변이 SMS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 할 수 있다.

키움증권 ‘고수클럽’은 영웅문S, 영웅문4,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에는 1주일간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 금융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