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발렌타인 데이 맞아 디저트 플리마켓 행사
명동 눈스퀘어, 발렌타인 데이 맞아 디저트 플리마켓 행사
  • 한상현 기자
  • 승인 2017.02.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명동 눈스퀘어, 발렌타인 데이 맞아 디저트 플리마켓을 연다. (사진제공=눈스퀘어)

[화이트페이퍼=한상현 기자] 이색적인 데이트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눈스퀘어 디저트 플리마켓을 찾아보자.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6층 애프터눈가든에서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 시즌 4’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수제 디저트 분야에서 정평이 나있는 셀러들이 참여한다. 캐릭터 마카롱과 수제 초콜렛 등 이슈가 되고 있는 특별한 디저트부터 여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현장 이벤트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눈스퀘어는 온라인 사전 참가 신청 이벤트를 8일까지 진행한다. 눈스퀘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를 신청할 수 있고 당첨된 50명에게는 플리마켓 오픈 30분 전부터 쇼핑할 수 있는 프리 쇼핑(Pre-shopping)의 혜택과 함께 에이랜드 랜드뮤지엄의 오가닉 비누를 증정한다. 그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참여 셀러들의 디저트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일 눈스퀘어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플리마켓 당일에는 ‘눈고미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눈스퀘어 정문에서 진행된다. 눈고미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한 후 이기면 에이랜드 랜드뮤지엄 핸드크림(선착순 100명), 비기거나 지면 카드지갑(선착순 1000명)을 받을 수 있다.

애프터눈가든 입구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진행돼 아이와 함께 눈스퀘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플리마켓 인증샷을 올린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눈스퀘어 F&B 5만원 식사권(10명)을 제공하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눈스퀘어 담당자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주말인 토요일,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젊은 층의 방문율이 높을 것을 고려해 눈누난나 디저트 플리마켓을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몰링의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