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사무소' 안재욱 "딸 수현이 태명이 '한방이'인 이유는?"
'천국사무소' 안재욱 "딸 수현이 태명이 '한방이'인 이유는?"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천국사무소'를 통해 안재욱의 딸 수현이의 독특한 태명이 공개된다.

29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설특집 '천국사무소'는 한 사람의 인생이 마무리됐다는 가정에서 천국에 가기 전에 들르는 가상의 공간인 '천국사무소'에서 한 사람의 인생을 돌아보며 삶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보는 재미와 감동이 녹아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 6월 1일 결혼식을 올린 안재욱은 결혼한 지 한 달도 안 된 6월 26일에 2세 소식을 알린바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속도위반이다"라는 오해를 사기도 했는데, 안재욱은 이를 전면 부인하며 "허니문 베이비"였던 첫 딸 수현이의 태명을 '천국사무소'를 통해 공개했다.

안재욱은 "정확하게 결혼 다음 날인 6월 2일에 생긴 아이다"라며 "그래서 아이의 태명을 '한방이'라고 지었다”고 말했다. '허니문에 생긴 아이'라는 의미에서 '한방이'로 불렸던 딸 수현이는 예정일보다 2주 일찍, 눈이 펑펑 내리던 날에 세상을 보았고, 올해로 11개월째에 접어들어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다는 것.

또한 안재욱은 딸에 대한 이야기에 연신 웃음꽃이 핀 딸바보 모습으로 이야기 나누다가 "어떤 아빠가 되고 싶냐?"는 물음에 "나이가 먹어도 수현이와 장난도 치고 데이트도 하고 싶고..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