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에 누리꾼 “슬픈 역사의 기록,예고 영상 만으로도 눈물”
‘군함도’ 예고편과 포스터 공개에 누리꾼 “슬픈 역사의 기록,예고 영상 만으로도 눈물”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7.01.2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배우 황정민 송중기 소지섭이 출연하는 ‘군함도’의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누리꾼 반응이 뜨겁다.

‘군함도’론칭 예고편은 해저 1000미터가 넘는 갱도의 끝, 지하 막장으로 향하는 조선인들의 모습이 흑백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모든 비용을 조선인의 임금에서 제한다는 부당한 규칙 사항이 흐르며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런칭 포스터는 아직 어둠이 채 가시지 않은 여명의 순간, 거칠게 몰아치는 파도 위 모습을 드러낸 군함도의 위압적인 전경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누리꾼은 “예고편보는데 울뻔(jtsn****)”,“슬픈 역사의 기록 예고 영상 만으로도 눈물이납니다(nymp****)”,“송중기의 태후 이후의 차기작은 진짜 탁월했다ㅠㅠ 유투브에서 예고보는데 소름이(skfd****)”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이 출연하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